Fac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Revealed

Wiki Article

맑은티켓은 휴대폰 소액결제 대표 업체이자 사업자 등록을 갖춘 전문 상품권 업체로서 빠르고 신속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제안/상담해 드립니다. 많은 연락 문의 주세요.

먼저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보다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시하며 서로간에 조금 씩 양보를 하자는 마인드로 임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신용불량자 대출이나 휴대폰 개통 대출보다 훨씬 안전한 방법이구요. 자신이 사용하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내에서 자신이 결제한 만큼만 현금으로 교환한 뒤 다음달에 휴대폰 요금과 같이 납부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즉시 현금 입금, 개인정보 필요 없음)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또한, 내가 제시한 금액에 사줄 구매자가 나타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 되는 애로사항도 있구요. ^^;;

※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